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Jon Rogan과의 Elon Musk 인터뷰 하이라이트

출처 : https://techcrunch.com/2018/09/07/highlights-from-elon-musks-interview-with-joe-rogan/

 

 

 

엘론 머스크 조로겐 체험 (Podcast) 인 조 로간 체험 (Joe Rogan Experience)에 출연했다.이 포드 캐스트는 시어머 코미디언이 주최했다. 쌍둥이는 평평한 지구 운동, 인공 지능의 미래, "발명 한 똥"을 비롯한 여러 가지 억만 장자들의 좋아하는 주제에 대해 숙고했다.

수천 명의 시청자들에게 라이브 스트리밍 된 지금의 바이러스 인터뷰 에는 테슬라에서 두 명의 유명 인사가 출근했습니다 . 회사 주식은 금요일 10 %가 일시적으로 하락했다 .

다음은 몇 가지 주요 내용입니다.

  • 엘론 머스크는 아마 높을거야. 우리는 그와 함께 방에 가지 못했지만 테슬라의 CEO는 마리화나와 담배가 섞인 것으로 묘사 된 것으로 보입니다. "주주 때문에 당신은 아마 할 수 없습니다."라고 Rogan은 무뚝뚝하게 말하기 전에 무스크에게 말했다. "나는 법적인 권리인가?"라고 머스크는 물었다.

  • 그는 소셜 미디어의 부정적인 영향에 대해 언급했다 : "특히 Instagram, 사람들은 그들이 실제보다 훨씬 더 나은 삶을 누린 것처럼 보입니다."Musk는 Rogan에게 말했다. "사람들은 근본적으로 그들이하는 것보다 더 잘 보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실제로보다 더 행복하게 보입니다. 인스 타 그램의 모든 사람들을 보면 '사람,이 모든 행복하고 아름다운 사람들이 있고 나는 그렇게 잘 생기지 않아 행복하지 않아서, 나는 빨려 야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

  • 로간 (Rogan)의 말에 따르면, 사향은 단지 "발명"을 멈출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사향이되는 것은 높은 비용이 듭니다. "나는 네가 꼭 나와 함께하고 싶어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나는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Rogan은 이에 대응하여 명상과 격리 탱크를 제안 합니다.

  • 그는 인공 지능의 미래에 대해 걱정하지만 - 그다지 익숙하지 않았습니다. "위험은 서로를 상대로 사용하는 인간이 더 많아 질 것 같아요, 나는 그럴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것은 위험 할 것입니다, 예,"그는 중얼 거렸다.

여기서 전체 면접을 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