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 많은 고위 간부가 사임하면서 테슬라 주가 하락

출처 : https://techcrunch.com/2018/09/07/tesla-shares-fall-as-two-more-high-profile-executives-resign/

 

 

 

스크린 샷 2018-09-07 at 8.26.29 AM

테슬라 금요일 아침 2 명의 유명 인사가 출마 한 뒤 주식은 10 % 나 폭락했다.

테슬라 주가는 8 월 20 일 PT에서 5.4 % 하락한 265.77 달러를 기록했다.

행정부 출항은 CEO 엘론 머스크 (Elon Musk) 가 이끄는 자동차 회사의 최신 소란 일뿐입니다. 불과 몇 시간 전에 머스크 는 조 로간 (Joe Rogan)과 함께 YouTube에서 실시간 스트리밍 된 장황한 인터뷰 에서 담배와 마리화나의 혼합으로 묘사 된 것을 흡연했다. 인터뷰는 자동차와 테슬라에서 우주, 인공 지능, 술, 화염 방사기, 말 및 파기 터널까지 모든 것을 다루었습니다.

회사의 최고 회계 책임자 (CFO) 인 데이브 모튼 (Dave Morton)은 지난 금요일 테슬라에서 사임 한 뒤 1 개월 만에 사임했다고 SEC의 규제 당국이 밝혔다. 그의 출발 소식에 다른 뉴스가 빠르게 뒤 따랐다. 이번에는 Gaby Toledano  가 비디오 게임 퍼블리셔 Electronic Arts의 경영 팀에서 10 년 후 2017 년 5 월 Tesla에 합류했습니다  .

"8 월 6 일 테슬라에 입사 한 이래, 회사 내에서의 페이스와 회사에 대한 일반 대중의 관심이 나의 기대를 뛰어 넘었다."라고 모튼은 레귤레이터에 제출했다. "결과적으로, 이것은 내 미래를 재고하게 만들었다. 나는 테슬라와 그 사명, 미래 전망을 강력하게 믿는다는 것을 분명히 밝히고 싶다. 나는 테슬라의 리더십이나 재무보고에 대해 의견이 다르지 않다 "고 말했다.

일에 Morton의 1 달은 특히 혼돈이었다. 테슬라 CEO 엘론 머스크 (Elis Musk)가 몫을 420 달러에 매각하면서 개인적으로 사적인 것을 고려하기 전에, 컴퓨터 드라이브 제조사 인 씨게이트 테크놀로지 (Seagate Technology)의 전 CFO 인 모튼 (Morton)이 언젠가 등장했다. 이 트윗은 일련의 사건을 촉발 시켰고, 주주들에 의해 제기 된 몇몇 소송과 SEC의 소환장을 포함하여 회사에서 혼란을 야기했습니다.

제안 개인을 갈은 조각났다 이하보다 3 주 후.

모튼 (Morton)은 연봉 기준으로 350,000 달러의 연봉을, 더 중요한 것은 4 년 후에 부여 될 1,000 만 달러의 신입 사원 보조금을 포기하고 있습니다.

테슬라의 회계 기능과 인력은 테슬라의 최고 재무 책임자 (CFO)와 기업 지배인에 의해 계속해서 감독 될 것이라고이 보고서는 주장했다.

테크 크런치 (TechCrunch)가 이전에 있던 보도했다 Toledano의 사임, 휴학은 에 의해 일 보도했다 블룸버그 . Toledano는 15 개월 동안 최고의 HR 직을 수행했습니다. 

이미지 크레딧 : Joe Rogan 쇼의 스크린 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