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크크런치기사

위기 보고서 | Amazon의 새로운 하이 엔드 에코

https://techcrunch.com/2017/09/27/crunch-report-amazons-new-high-end-echo/?ncid=rss

오늘의 이야기 

  1. 아마존, 애플의 홈 포드와 경쟁 할 수있는 하이 엔드 99 달러 에코 발표
  2. MIT의 새로운 로봇은 새로운 외골격을 사용하여 새로운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포드와 Lyft '의 새로운 자기 운전 파트너십은 표준 모델 일 것 같다
  4. 델타, WhatsApp, Facebook Messenger 및 iMessage 무료 기내 사용 제공

크레딧

지음 : Tito Hamze, John Mannes
주최 : Tito Hamze
촬영자 :  Tito Hamze
편집자 : Tito Hamze

노트:

  • 나는 크 런치 보고서 (Crunch Report)에 무엇을 입을 지 모르겠다. (어려운 결정이고, 나는 스스로 옷을 입는다.) 당신이 신생 기업이고 뭔가를 쓰고 싶다면 XL 티셔츠를 우편으로 보내고 나는 에피소드에서 그것을 입을 것입니다. 에피소드에서 셔츠에 회사를 언급하지는 않겠지 만 거기에있을 것입니다. 불쾌감을주는 물건이 없다. 내가 입으면 내 재량에 달려있다. 나에게 우편으로 보내라. 감사합니다. <3 Ok, bye.

TechCrunch C / O Tito Hamze
410 타운센드 스트리트
스위트 100
San Francisco Ca. 94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