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uzzFeed는 해고의 주요 라운드에서 직원을 15 % 감축 할 것입니다

출처 : https://techcrunch.com/2019/01/23/buzzfeed-layoffs-2019/

 

 

 

US-MEDIA-IT-INTERNET

미디어에서 일하는 것은 어두운 날입니다. TechCrunch의 모회사 인 Verizon Media Group (이전 Oath)이 약 800 명의 직원을 해고 했다는 소식 에 BuzzFeed는 상당한 인력 감축을 발표했습니다. 또한 Gannett은 예상했지만, 수요일에 미국 전역의 뉴스 룸을 상당히 삭감 했습니다.

직원 메모, BuzzFeed CEO 인 Jonah Peretti는 정리 해고가 다음 주에 치러지며 인력을 약 15 % (약 250 명) 줄 였다고 설명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우리는 비즈니스의 동향과 디지털 플랫폼의 진화하는 경제를 조사하기 위해 광범위한 작업을 수행했습니다."라고 Peretti는 메모에서 말했다. "우리는 팀을 통합하고, 작동중인 콘텐츠에 집중하며, 다중 수익 모델을 지원하기위한 적절한 비용 구조를 달성 할 수있는 곳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Peretti는 정리 해고가 성숙한 미디어 회사의 수익을 수익으로 전환시키는 것을 목표로하는 새로운 미디어 거물을위한 지속 가능한 성장 과정을 차트로 만들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메모에 따르면 BuzzFeed가 추가 자금 조달을 요구하지 않고 운영을 지속 할 수있는 미래를 의미합니다.

소규모 투자와 NBC 유니버설의 거대한 두 라운드 사이에서 BuzzFeed는 지난 10 년간 5 억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이 회사는 지난 2016 년 말 NBC 유니버설에서 2 억 달러를 모금 했으며이 회사는 총 4 억 달러를 미디어 회사에 투자했습니다. BuzzFeed의 다른 투자자로는 Andreessen Horowitz, RRE Ventures, Hearst Ventures 및 New Enterprise Associates가 있습니다.

회사 가 2017 년에 100 개의 일자리를 삭감 했지만 , 2019 년의 정리 해고는 BuzzFeed가 현재까지 가장 중요합니다. 이 소식은 웹 사이트 직원들에게 불편한시기에 나타납니다. 직원들은 도끼가 내려 오기 위해 다음 주 초까지 기다림을 기다려야합니다.

"이것은 우리 모두에게 힘든 한주가 될 것이고 나는 그들의 일자리를 잃는 사람들이 훨씬 더 나빠질 것을 깨닫는다."라고 페레 티는 말했다. "그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우리의 일은 함께 끝내는 것이 유감이며, 앞으로도 다시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Peretti에서 직원까지의 전체 메모가 아래에 임베드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BuzzFeeders,

나는 슬픈 소식을 쓰고있다 : 우리는 다음 주 BuzzFeed에서 해고를하고있다. 우리는 회사 전체의 인원을 15 % 줄이게 될 것입니다. 나는 언론으로부터 직접 듣는 대신에 직접 듣고 싶기 때문에 오늘 밤에 보내고 있습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우리는 비즈니스 트렌드와 디지털 플랫폼의 진화하는 경제를 조사하기 위해 광범위한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우리는 팀을 통합하고, 작동중인 콘텐츠에 집중하며, 다중 수익 모델을 지원하기위한 적절한 비용 구조를 달성 할 수있는 곳을 잘 이해했습니다. 우리는 변화가 우리를 확고한 기반 위에 놓을 것이며 우리가 수년 동안 지속 가능하게 투자하고 성장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저는 우리 팀이 매출을 다변화하고 사업 규모를 두 배로 늘리는 것을 포함하여 작년에 달성 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불행히도 매출 성장만으로는 장기적으로 성공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수행하고있는 구조 조정은 비용을 줄이고 운영 모델을 개선하여 자금을 다시 모을 필요없이 자신의 운명을 번창시키고 통제 할 수있게합니다. 이러한 변화는 우리가 디지털 미디어의 경제가 지속적으로 개선됨에 따라 시장에서 확실한 승자가 될 것입니다.

며칠 안에 미래의 구조에 대해 더 이야기 할 것이지만, 오늘 나는 회사를 떠나는 사람들에게 특히 어려운 한 주가 될 것에 초점을 맞추기를 원합니다. 이들은 우리의 성공에 커다란 공헌을 한 재능있는 사람, 친구 및 소중한 동료입니다. 이것이 올바른 사업 결정이라고 확신하지만, 그것은 혼란스럽고 실망 스럽습니다.

개인 메모에서 나는 직장에 대해 "단순한 사업"으로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가족 이외의 다른 모든 것보다 BuzzFeed의 사람들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것은 우리 모두에게 힘든 한주가 될 것이며 나는 그들의 일자리를 잃는 사람들이 훨씬 더 나빠질 것을 깨닫습니다. 그들에게 나는 고맙다는 말을하고 싶습니다. 우리의 일은 함께 끝나는 것이 유감이며 앞으로도 다시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손실은 내가 당신이 엄청난 기여를하기 위해 계속 나아갈 것이라는 것을 알고있는 다른 조직의 이익에 달려 있습니다.

늦어도 월요일까지이 과정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과정을 진행하면서 귀하의 연민과 친절에 대해 미리 감사드립니다.

요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