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크크런치기사

Google 워크 아웃 주최자 : '이 후에도 실리콘 밸리에서 경력을 쌓고 싶습니다.'

출처 : https://techcrunch.com/2018/11/01/google-walkout-organizer-i-hope-i-still-have-a-career-in-silicon-valley-after-this/

 

 

 

Google 직원 캐세이

"여성의 권리는 근로자의 권리"라고 외치며 #TimesUp 및 #MeToo의 다른 수많은 성가심, 1,000 명 이상의 Google목요일 샌프란시스코의 해리 브릿지 플라자 (Harry Bridges Plaza)에 직원들이 성희롱 및 부정 행위에 대한 회사의 항의에 항의 하기 위해 모였다 .

Google의 모든 샌프란시스코 지사의 직원이 참석했습니다. 주최측이 TechCrunch에 전 세계 곳곳에 1,500 명의 Google 직원이 참여하여 48 시간 동안 전 세계적인 파업을 준비하는 데 참여했다고 밝혀졌다. 그 노력은 성공이었다. 운동의 3 백명 이상의 Google 직원과 지지자들은 뉴욕시의 파업에만 참여했습니다. 주최 측은 샌프란시스코에서 파견 된 사람들이 예상했던 것보다 두 배나 많았다 고 전했다.

샌프란시스코에있는 구글 직원 인 캐세이 비스 (Cathay Bi)와 워크 아웃 주최자 중 한 명은 집회에서 언론인 그룹과의 인터뷰에서 그녀가 파업에 참여한 것에 대해 갈등을 겪었으며 궁극적으로 성희롱에 대한 자신의 이야기로 공개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나는 구글에서 성희롱을 경험했으며 그것에 대해 안전하게 이야기하는 것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안전하지 않다는 느낌이 왜 내가 오늘 여기에 있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모두가 안전하다고 느끼면 나는 그것을 좋아할 것이다. "

"나는 지난 24 시간 동안 여러 번 그룹에 이메일을 보내고 '나는 두려워서이 일을하지 않고있다'고 말했다.하지만 그 두려움은 다른 사람들이 느끼는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나는 어젯밤에 나 자신에게 말했다. 나는 실리콘 밸리에서 아직도 경력을 쌓기를 바란다."

다른 조직가들은 기록을 거부했다.

뉴욕, 런던, 더블린, 몬트리올, 싱가포르, 뉴욕,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케임브리지를 포함한 전세계에서 시위가있었습니다.  뉴욕 타임스 조사  에 따르면 구글은 안드로이드 공동 창업자 인 앤디 루빈에게 9 천만 달러 패키지는 다른 Google  스태프와 여러 번 관계를 맺었음에도 불구하고 그에 대한 불법적 인 성추행 혐의 에도 불구하고 이 이야기는 여성과 소수 민족에 대한 차별과 차별에 관한 기술의 잘 알려진 문제와 함께 오늘날의 집회를위한 촉매제가되었습니다.

집회에서 Google 직원은 괴롭힘 및 차별시 강제 중재를 중단하고 임금 및 기회 불공평을 종식 시키겠다는 결의안, 성추행을 안전하고 익명으로보고하는 명확하고 포괄적 인 절차를 포함하여 요청 목록을 읽습니다.

그들은 또한 검색 업계의 거물 인 다니엘 브라운 (Danielle Brown)그녀가 직접 CEO 인 Sundar Pichai 에게 직접보고하는 역할 , 회사 이사회에 직원 대표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아침 TechCrunch에서 Google이 제공 한 Pichai의 성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번 주 초 Google은 Google이 현재 계획중인 활동을 알고 있으며 직원들이 참여하고자하는 경우 필요한 지원을받을 수 있음을 Google 직원에게 알리게했습니다. 직원들은 앞으로 어떻게 정책과 프로세스를 개선 할 수 있는지 건설적인 아이디어를 제기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의견을 행동으로 옮길 수 있도록 모든 피드백을 받고 있습니다. "

이제 전 세계 직원들은 Google의 기대되는 "행동"과정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변화는 밤새 발생하지 않습니다."라고 Bi는 말했습니다. "우리가 하룻밤 만에 기대한다면, 우리는 이러한 움직임이 어떻게 발생하는지에 대한 잘못된 기대를 가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