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inkedIn은 짜증나.

출처 : https://techcrunch.com/2018/09/10/linkedin-sucks/

 

 

 

Linkedin 본사

나는 LinkedIn이 싫어.. 나는 습관에서 벗어나 나를 왜 추가하지 못하는지 모르기 때문에 모두를 받아들입니다. 소셜 네트워크에는 명확한 이점이 없습니다. 나는 신참자를 거기에서 만난 적이 없다. 나는 결코 직업을 얻지 못했다. 나가 얻는 유일한 메시지는 근해 dev 팀 및 암호 공고에서 스팸이다. 누군가의 상을 수상한 칠리 또는 개 그림을 보는 것의 이점이없는 페이스 북과 같습니다.

LinkedIn을 잘못 사용하고 있음을 이해합니다. 이야기를 만들고 흥미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있는 살롱과 같은 연락처 목록을 만들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내 이야기 소싱 도구 와 내 자신의 연락처가 있습니다. 방송 매체로서는 좋지 않습니다. 16,000 개의 연결이 있습니다. 테스트로서 나는 LinkedInMedium관한 이야기를 올렸습니다 . 책을 쓰는 방법에 관한 글입니다. LinkedIn의 스패머가 작가로부터 무언가를 배우는 것을 좋아한다면, 나는 그럴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이 읽기 횟수를 확인하십시오 ...

이것은 보통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LinkedIn입니다 :

LinkedIn은 주로 서비스를 판매하려는 국제 소프트웨어 업체의 맞춤법이 틀린 스팸 정원으로 가득합니다. 링크드 인이기 때문에이 스팸에 대한 모든 방어를 지나치게 쉽게 풀 수 있으므로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일상적으로 표시됩니다.

나는 이것을 확실히 모르고 있지만 어딘가에는 내재 된 책상 기수가 통조림으로 만든 쓰레기와 대화를 나눌 수있는 네트워킹에 관한 자기 도움 서적이 있다고 생각한다. 위의 게일 (Gail)은 충분히 훌륭해 보이고, 그는 내 모든 기념일을 지키는 훌륭한 일을 해왔다. 하지만 왜? 무엇을 얻었습니까? 어쩌면 나는 회의에서 그를 만날 것이고, 그는 그를 연결 지점으로 사용할 수있을 것이다. 그것은 멋지지만, 나는 그것이 일어날 것을 의심합니다.

사람들이 LinkedIn을 사용하여 일자리를 찾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결코. 사람들이 LinkedIn을 사용하여 제품을 판매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일한 적이 없어. 내 친구 Lewis Howes 와 같은 사람들은 대량 팔로어 를 만들기 위해이 도구 를 사용했지만 현재는 Lewis가 대부분 LinkedIn이 아닌 Facebook에 표시됩니다. 요컨대, 저는 LinkedIn과 같은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종이 봉투에 뜨거운 구토라고 생각한다.

LinkedIn을 어떻게 사용하고 싶습니까? 저 죽은 낙하 하수도에서 얻은 최고의 피치를보고 싶습니까? 바로 여기 있습니다 :

쾅.

그것은 내가 LinkedIn에서 수년 동안해온 최고의 교환입니다. 나는 최고를 의미한다. 친절하게 그리고 관심을 가지고 대답했습니다. 왜? 왜냐하면 나는 누군가의 기분 좋은 스팸 메시지가 아니었기 때문이다. 제가 도울 수있는 질문이었습니다.

그게 전부 야. 그것은 실제 대화입니다. 누군가는 "이봐, 도움이 필요해"라고 말했고 응답은 "What 's up?"이라고 빠른 반응을 보였다. 트위터의 누군가는이 교환이 나의 자아를 쓰다듬 었다고 말했다. 확실한. 왜 안돼. 하지만 그것은 LinkedIn에서 수년 동안 내가 가진 가장 인간적인 상호 작용이기도합니다.

그러나 그 대신에 나는 나와 같은 사람을 어떻게 피치게하는지에 대해 설명하고 싶다. 바쁜 언론인이자 기업가 인 LinkedIn은 꼭 필요 이상으로 나쁜 습관이되어 버린 매주 주간지를 좋아한다.

제가 전에 말했듯이 영원히 말할 것입니다 : 판매와 홍보 및 고객 모으는 것은 인간에 관한 것입니다. 트위터에서 나에게 접근하고 싶습니까? 당신은 "이봐, 나에게 질문이있다"라고 말하면 메시지가 나타나면 그것을 묻고 응답을 기다린다. 때때로 그것은 결코 오지 않습니다. 계속 나아 간다. 많은 사람들이 서비스에서 스팸을받을 때 텍스트의 전체 덩어리를 선호한다고 말했지만 동의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걸 이메일로 충분 해. 나는 그 밖의 모든 곳에서 온라인으로 충분합니다. 나 (또는 ​​똑같이 까다 롭습니다 다른 사람)와 네트워크에 간다면 당신은 다른 것을 시도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은 인간이 되려고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다음 번에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일부 copypasta에서 Control-V를 권장합니다. 다음 번에 "Scrablr에서의 15 년에 걸친 Congragulations"라고 말하면 좋은 생각 일 것입니다. 아마도 다른 압박감을 느낄 것입니다. LinkedIn은 게임이 아닙니다. MailChimp의 대안은 아닙니다. 대화식 도구입니다. 그런 식으로 사용하십시오.

 

이미지 크레디트 : Smith Collection / Gado / Getty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