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서양, 알렉스 하드 만 (Alex Hardiman)을 페이스 북에서 끌어내어 제품을 리드

출처 : https://techcrunch.com/2018/08/29/the-atlantic-poaches-alex-hardiman-from-facebook-to-lead-product/

 

 

 

40060960560_41d575c194_k

 

대서양 은 페이스 북의 알렉스 하드 만 (Alex Hardiman)을 고용하여 사업 및 제품 개발을 이끌었다. 그녀는 페이스 북에서 가을에 가입 할 예정이며, 소셜 미디어 거물의 뉴스 제품 책임자 로 봉사하고 있습니다 .

그녀의 새 직책에서 Hardiman은 디지털 소비자 수입, 청중 경험 및 제품 전략에 중점을두고 The Atlantic의 제품, 엔지니어링, 데이터 및 성장 팀을 이끌 것입니다.

Hardiman은 페이스 북에 " 나는 항상 뉴스를 해왔다. "근무일 동안의 열정과 밤과 주말에 대한 나의 유쾌한 기쁨입니다. 그래서 The Times에서 10 년 동안 페이스 북에 오기 전에 회사의 엄청난 뉴스 도전 과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대서양에 가입 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

Hardiman은 2016 년에 페이스 북에 합류했습니다. "가짜 뉴스"를 퍼뜨리는 역할에 대한 플랫폼에 대한 비판이 산불처럼 퍼지기 시작한 것과 같습니다. 그녀는 2017 년 5 월 제품 측면에서 뉴스 활동을 이끌 기 위해 승진 했다. 그 전에 그녀는 New York Times에서 10 년 이상을 지내면서 뉴스 제품 부사장으로 임기를 마쳤다.

"페이스 북과 뉴욕 타임즈의 그녀의 리더십 직책은 그녀에게 디지털 미디어에 대한 비길 데없는 시각을 제공하며 청중의 관심은 먼저 우리 작품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할 것"이라고 애틀랜틱의 Bob Cohn 회장은 성명에서 밝혔다. "2019 년 이후의 우리의 야망을 적극적으로 확대함에 따라이 모든 것이 우리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Facebook에서 Hardiman은 트랜드 기능 제거 및 Facebook Watch 출시 등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 두 가지 이니셔티브는 사이트에서 가짜 뉴스를 제거하고 신뢰할 수있는 소식통에게 더 신뢰할 수있는 뉴스를 제공하기위한 더 큰 노력의 일환입니다.

"Alex는 환상적인 팀을 만든 진정한 리더입니다."Facebook의 한 담당자가 저에게 말했습니다. "그녀는 페이스 북과 퍼블리셔 모두에게 프레임 워크와 주요 뉴스 제품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우리는 대서양에서 최선을 다할 것만 같았습니다. "

Hardiman의 전체 진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 업데이트

공유 할만한 소식이 있습니다. 페이스 북에서 2 년을 매우 기쁘게 해 준 후 가을에 The Atlantic에서 떠나기로했습니다.

나는 항상 뉴스 사람 이었어. 낮과 밤과 주말에 대한 나의 유쾌한 즐거움은 내 열정입니다. 그래서 The Times에서 10 년 동안 페이스 북에 오기 전에 회사의 엄청난 뉴스 도전 과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지금 The Atlantic에 역사상 독특한 순간에 합류하게되었습니다.

Facebook은 나에게 너무나 많은 것을주었습니다. 격렬하게 재능있는 동료, 미래를 재발견하는 뉴스 조직과의 훌륭한 관계, Facebook의 규모에서 미묘한 문제를 해결하는 어려움에 대한 깊은 겸손입니다. 페이스 북은 갈 길은 멀지 만 소비자와 출판사와의 신뢰를 회복하기위한 중요한 진전이있다. 배후에있는 사람들은 미친 듯이 일을 해내 며 종종 레이더 아래로 날아갑니다. 그러나 그 중 일부는 https://www.cnet.com/.../the-cure-forfacebooks 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fake-news-in ... / . 저는 뉴스 팀의 선교 중심 정신을 자랑스러워하며 미래에 대해 더 확신하고 낙관 할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나는 계속 나아갈 수있는 특별한 기회가 필요했습니다. 대서양은 일이 복잡해지면서 항상 내 삶의 일부분이었습니다. 동시에 전문적인 야망과 모성을 추구하는 방법에 대해 갈등을 겪었을 때, 나는 Anne Marie Slaughter의 관점이이 문제에 대해 가장 신선하고 유익한 태도를 취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제프리 골드버그의보고가 오바마 대통령의 외교 정책을 이해하려고 할 때 미국에 대한 나의 이해에 급진적 인 명확성과 정직성이 부여되었습니다. 남북 전쟁 이전부터 대서양은 가장 야심적이고 논쟁적인이 순간에 대한 생각을 일관되게 정의 해 왔습니다. 오늘날의 정치 사회적 환경에서 그 역할은 결코 결정적으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Atlantic과 Emerson Collective 팀을 만나 다음 단계의 투자와 성장에 대해 알게되었을 때, 나는 이미 얼마나 많은 특권을 얻었는지 알았습니다. 새로운 역할에서 나는 The Atlantic의 팀과 협력하여 사람들이 좋아하는 디지털 제품을 만들고 회사의 소비자 수익을 늘리고 The Atlantic을 미디어 중심 조직에서 미디어 및 제품 분야의 리더로 변화시킬 것입니다. 외부에서 Facebook에 수백 개의 뉴스 조직이있는 제품을 만든 후, 나는 특히 Atlantic과 함께 이러한 기회를 해결하기 위해 다시 돌아와서 기쁩니다.

Facebook 친구 : 모든 것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당신에게서 많은 것을 배웠고 당신의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과 출판사에게 더 잘 봉사하기 위해 당신이하는 모든 것에 대해 변함없는 감사를드립니다.

미래의 대서양 동료들 : 나는이 중요한 사명에 대해 일하고 당신과 함께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나를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