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 Gmail의 스마트 기능은 싫어하는 사람도 적지 않다

출처 : https://jp.techcrunch.com/2018/06/16/2018-06-15-gmail-proves-that-some-people-hate-smart-suggestions/

 

 

스 시작에

Gmail은 최근 디자인이 일신 된 . 새로운 기능의 대부분은 사용자가 비활성화하거나 무시할 수 있지만, 대답을 내놓지 않은 채되어있는 오래된 메일을 제거하고 대답을하라고 조언 기능은 어떨까. 그것은 이런 녀석이다 :

[2 일 전에 수신하고 있지만 대답하지 않는거야? ]

오렌지의 텍스트는 즉시주의를 끄는. 게다가받은 편지함 상단에 나오니까, 메일 정렬의 시계열이 끊긴다.

Gmail은 게다가 그 편지는 대답해야했다지만, 당신이 우물쭈물 미뤄 버렸다라는 판단을하고있다. 소셜 네트워크는 이런 까다로운 내용이 산더미 같이 있고, 우리를 슬프게하지 화나게하기도한다. 메일받은 편지함이 당신에게 죄책감을 안겨하거나 스트레스를 주거나해서는 아니다.

만일 그 제안이 옳았다하더라도 조금 기분 나쁘고 구현도 엉성하고, 어쩐지 자신이 더 이상 자신의받은 편지함을 제어 할 수 없게 된 것인지 궁금합니다.

이번 Gmail의 스마트 기능은 모두 사용자가 비활성화있다. 똑똑한 카테고리 분류 따위 필요 없다는 사람도있다. Gmail이 중요 메일로 판단하여 메일을 위쪽으로 가지고 오지 않아도 좋다. 여기에서 화제가하고있는 스마트 응답도 저는 필요 없다. 모두가 필요로하는 유일한 스마트 기능은 스팸 필터이다.

메일 메시지의 정렬은 단순한 시계열이 가장 편리하다. Instagram 사용자도 시계열 피드 를 추구하는 사람이 압도적으로 많다. 그러나 알고리즘 선택 가공 한 피드는 참여와 생산성을 높일 수있다. Google은 아마 테스트를하면 Gmail이 소식을하면 대답이 늘, 판단한 것이다.

하지만 저는 메일 가치는 Gmail의 알고리즘이 아니라 스스로 판단하고 싶다. 순위는 불필요한 참견이다.

나는이 VC라면 나는이 기자라면, 나는이 대학의 장학금 담당자라면 각각의 작업에 중요한 메일은 스스로 분별. Google의 자발적인 알고리즘은 필요 없다. 샌프란시스코의 전기 스쿠터도 Google의 스마트 기능이 건 / 찾아낸 붐 아니다. 자신에게 중요한 것은 스스로 알 수 있어요.

Gmail의 새로운 디자인이 누출하기 시작했다 때 한 동료는 "우선 이들을 off로 설정하는 방법을 찾아 싶다"고 말했다.

이 자발적인 "대답은?"알림을 off로하려면 Gmail의 Web 버전에서는 "Suggest emails to reply to"와 "Suggest emails to follow up on"박스의 체크를 지운다. 이제 그 지독한 주황색 텍스트에 이별있다. 하지만 원래 처음부터 이러한 스마트 기능은 기본적으로 off로되어 있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