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트로이트 황폐의 상징이었던 역 빌딩 자동 운전에서 부활에 - 포드가 미시간 센트럴 스테이션 인수

출처 : https://jp.techcrunch.com/2018/06/12/2018-06-11-ford-buys-historic-detroit-train-depot-to-house-advanced-automotive-technology-groups/

 

 

세대 금권 숍"

이 거대한 건물과 마당은 수년 동안 디트로이트 몰락의 상징이었다. 그러나 포드가이 성가신 물건을 인수하기로 결정했다. 미시간 센트럴 스테이션 은 디트로이트 부활의 상징으로 변신을 시도하고있다.

센트럴 스테이션 빌딩 앞에서 열린 프레스 행사에서 포드는이 역사적인 건물을 인수하는 제안이 수락 된 것을 발표했다. 이번 인수를 통해 디트로이트의 코크 타운 지구는 ​​자동 운전 기술 개발 팀의 본거지가되는 것이 정해졌다.

오늘의 이벤트는이 빌딩을 1995 년부터 소유하고있는 Moroun 작가를 대표 해 Matthew Moroun이 "계약은 완료했다. 시설에 새로운 미래가 보장 된 센트럴 스테이션은 미래를 여는 데 어울리는 다음 주인을 얻었다. 미시간 센트럴 스테이션은 디트로이트의 발전과 성공의 빛나는 상징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명분과는 달리, 이번 인수는 4 개월 전부터 내용이 널리 알려져 있었다. 포드의 자동 운전 팀이 이전 해 오는 것은 황폐했다 코크 타운 지역에 활기를 되찾기 비장의 카드로 간주하고있다. 이 지역은 번영을 되찾았다 디트로이트 시내의 중심부에 인접 해 있음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부활의 혜택을 누리고 않았다. 암트랙이 시설을 마지막으로 사용한 것은 1988 년 이후 소유자가 여러 번 바뀌었다.

이 인수는 디트로이트 자체를 크게 바꿀 가능성이있다. 시내는 이미 디트로이트 부활하여 비즈니스 문화도 급성장하고 있지만, 주변 지역은 여전히 ​​투쟁 중이다. 코크 타운은 입지도 잘 주택 및 사옥 건설에 적합한 공간이 충분히있다. 센트럴 스테이션 포드의 새로운 기술 허브로 성공하면이 지역 재개발에 필요한 관심과 자금을 모으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번 인수는 코크 타운 포드의 두 번째 대형 투자된다. 올해 초 800 미터 떨어지지 않은 더 팩토리 빌딩에 사무실을 이전하고 200 명 이상의 포드 직원이 입주했다. 센트럴 스테이션의 재개발은 1,000 명 이상의 직원이 이전하게 될지도 모른다. 현재 포드 본사 직원의 대부분은 교외 디트로이트 디어 본의 일부 사무실에 근무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