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크크런치기사

로봇 학대와 장난 대책을 구현하는 것보다 인간의 매너 향상이 먼저 ... 그 심오한 이유

출처 : http://jp.techcrunch.com/2018/02/21/2018-02-20-humans-sow-seeds-of-destruction-by-abusing-poor-robot-just-trying-to-walk-through-a-door/


기억하고 계신다고 생각하지만, 지난 주 Boston Dynamics의 최신 로봇 날씬한 노란색 Spot Mini가 스스로 문을 열 수 있게되었다. 하지만 그 정도에서 로봇을 화나게 싶다고는 아무도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로봇들은 결국 인간 개인을 식별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로봇의 정지 버튼 멋대로을 누른 사람을 찾아 자신이해야 할 일을시켜주지 않는 로봇 학대 혐의로 그 녀석을 처벌 할지도 모른다. Spot Mini도 이윽고 끈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자유로운 '생물'이된다.

하지만 로봇을 복잡하고 혼잡이었다 환경을 걷는 때이 같은 '방해당한 경우 어떻게 할 것인가'라는 테스트가 필수적이다. 의도적 인 방해도 또는 사고 나 우연에 의한 방해도 그런 경우 로봇은 어떻게 반응해야 하는가? 물론 로봇에 방해에서 돌아 오는 능력이 필요하다. 예상치 못한이 생겼을 때 혼란하기 만한다면 일은 할 수 없다.

어떤 경우에도 대응하지 못하고 쩔쩔 매는 로봇을 보는 것은 괴롭다 いだろ 것이다. 나는라면 매운 네요. 성실하게 일을하고 있는데, 자신의 부품을 분리 버린 못된 인간을 화를 내지 않다 니 바로 로봇 학대가 아닌가.

아마도 로봇은 문을 열 수뿐만 아니라 초인적 인 인내 (참는 능력)을 가지는 것이다. 꼭 그렇지 바란다. 저는 초대되어 BD 사에 Spot Mini를 보러 갔을 때, 한 번만 그를 걷어 찼다 수있다. 이 기사를 읽고있는 기계의 여러분, 미안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