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크크런치기사

Traeger의 Wi-Fi 훈제 기

출처 : http://jp.techcrunch.com/2018/02/13/2018-02-12-traegers-wi-fi-connected-grill-is-delicious-overkill/




고기도 불도 사랑하기 때문에 Traeger Timberline 850 는 첨단 훈제 기 내 한복판에 충돌했다. 매우 우수 (그러나 매우 비싼) 야외 오븐이다. 평범한 숯불이나 가스를 사용 훈제 기와는 전혀 다르다. Treager 자신의 훈제 용 펠렛을 사용하는 시스템에서 펠릿의 종류에 따라 고유의 맛을 줄 수있다.

Traeger는 상당히 전에 생긴 시작이지만, 튼튼한 바베큐와 훈제 기에서 서해안을 중심으로 컬트적인 인기를 얻게되었다. 최근 Skullcandy의 전 CEO 인 Jeremy Andrus을 맞아 브랜드를 일신했다. 이제 Treager 야외 요리 매니아 군침도는 대상이되고있다. 가장 부유 한 미레니아루라면이 훈제 기 부담없이 1,700 달러 지불 할 것이다.

Timberline 850에서 중요한 것은 펠렛 시스템이다. 새끼 방금 알약이 조금씩 火床에 옮겨져 연기를 내고 팬이 연기를 그릴에 순환시켜 소정의 온도를 유지한다. 말하자면 거대한 콘베 쿠숀이다. 고기, 생선은 물론 야채와 과일에도 최적의 프로필에서 훈제된다. 나는 쇠고기, 돼지는 물론 피자도 구워 보았지만, 아무도 감동적인 마무리되었다. 또 하나, 내가 좋아하는 (맥주 캔에 통째로 치킨을 씌워 구이) 비아 강 치킨이지만, 이것도 1 시간 정도로 완벽하게 할 수 있었다.

하나 중요한 점은 펠렛의 보충이다. 그릴에가 소정의 온도가 15 ~ 20 분 소요되기 때문에 펠렛의 필요량은 그만큼 늘어난다. 그러나 펠렛은 전국 어디서나 DIY 숍에서 팔고있다.

는 Wi-Fi는 어떤 역할을합니까? 하나는 원격 타이머이다. 조리가 끝나는 시간이되면 그릴에서 얼마나 떨어진 곳에 있어도 iPhone 앱을 가르쳐 준다. 또한 본체 내부 온도, 소재 온도 등 모든 설정이 Wi-Fi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Treager 전용 사이트에서 레시피를 선택 송신하면 소정의 훈제 프로필을 놓을 수있다. [스탠드]

이 몬스터는 보통 가스 나 숯불 그릴보다 상당히 장소를 먹는 있지만, 그것만은있다. 평범한 뒤뜰 요리가 스타쉽 엔터프라이즈 수준으로 업그레이드되는 것은 틀림 없다.